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조건, 한도 확인하기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신용카드 소지 대출은 신용카드의 사용 실적을 바탕으로 한도를 추정하여 받을 수 있는 상품으로 캐피탈 무직자대출이 가능합니다.

복잡한 서류를 준비하거나 은행에 방문할 필요 없이 온라인으로 바로 신청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아래에서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의 한도, 금리, 조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이 글에서는 하나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의 한도, 조건, 금리등을 정리하였습니다. 또한 조건을 비교할 수 있도록 타행 상품들도 같이 정리하였습니다.

대출 한도 최대 1천만원
대출 금리 최저 6.9%
대출 기간 최대 48개월
대출 자격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 및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
공인인증서 보유자

대출 한도

해당 상품은 최대 1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캐피탈 업체들과 비교하면 한도가 낮은편입니다.

최소로 이용할 수 있는 금액은 2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대출 금리

한도가 낮은 상품이지만 대출 금리도 낮은 최저 6.9%부터 시작합니다. 다른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캐피탈 상품들과 비교했을 때 가장 낮은 금리를 자랑합니다.

그래서 많은 한도가 필요하지 않으면서 낮은 금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

대출 기간은 최대 48개월이며, 연단위 설정이 가능합니다. 상환 방식은 원리금 균등분할 상환 방식을 이용합니다.

이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 상품입니다. 대출 금리별로 다르게 적용되지만 최대 2.4%까지 수수료가 적용되기 때문에 조기 상환을 원하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생각하시는게 좋습니다.

대출 자격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조건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과 신용카드를 소지하신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신용카드는 단순히 소지하고 있는 것뿐만 아니라 1년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하신 분들만 자격을 갖출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필요한 이유는 하나캐피탈의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을 이용을 위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공인인증서를 이용하면 정보확인 과정 이후 실시간 즉시 송금되어 바로 캐피탈 무직자대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신청방법

대출 자격을 만족하셨다면 해당 상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별도의 은행 방문이나 서류를 준비하지 않아도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빠르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복잡한 절차 없이 대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한도 조회를 통해 대출 가능 여부도 바로 파악이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로 대출을 진행한다면 전화 상담원과 정보를 확인하는 과정만 지나면 바로 송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해당 상품의 진행이 불가하다면 하나캐피탈 간편대출 상품으로 자동 전환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신청하기

이 외에 잘 알려지지 않은 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관련 홈페이지에서 대표 상품 외에 다른 상품도 찾아보는것이 좋습니다.

이런 상품들은 아는 사람만 신청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조건 비교 상품

여기서는 하나캐피탈 신용카드 대출과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타행 상품들을 정리하였습니다.

아주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 대출 한도 : 200만원 ~ 5,000만원
  • 대출 금리 : 11.9% ~ 19.9%
  • 대출 기간 : 12, 24, 36, 48, 60개월
  • 대출 자격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연체 없이 1년 이상 사용중인 고객

최근 우리금융캐피탈로 상호명을 변경한 아주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입니다.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신용카드 소지 대출 상품 중 한도가 높은편에 속합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11.9%부터 시작합니다. 중금리 정도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매우 크지는 않은편입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5년 이내로 연단위 설정이 가능합니다.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는 상품으로 조기 상환을 생각하신다면 수수료 부담을 고려하셔야 합니다.

대출을 받기 위한 자격은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연체 없이 1년 이상 사용해야 합니다. 신용 카드 사용 실적을 따지지 않기 때문에 기간동안 꾸준히 사용하셨다면 해당 상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주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신청방법, 조건정리 [클릭]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 대출 한도 : 300만원 ~ 6,000만원
  • 대출 금리 : 7.1% ~ 19.9%
  • 대출 기간 : 1년 ~ 6년
  • 대출 자격 :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는 고객

롯데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엘론으로 더 유명합니다. 최대 6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어 신용카드 소지 대출상품 중 가장 많은 한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한도 설정은 개인의 신용 평점에 따라 다르게 결정됩니다. 단, 본인의 (부)동산을 증빙한다면 담보 설정 없이 최대 한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7.1%부터 시작하여 이자 부담이 적은편입니다. 금리 또한 고객의 신용도별로 차등 설정됩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6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중도상환 수수료가 약정 기간에 따라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조기 상환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자격은 신용카드 사용 실적이 있다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롯데캐피탈 엘론 무직자대출 조건과 후기 2021 [클릭]

ok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 대출 한도 : 최대 5천만원
  • 대출 금리 : 최소 연 17.9%
  • 대출 기간 : 최대 5년
  • 대출 자격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1년이상 보유한 고객

ok저축은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은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른 상품들과는 다르게 저축은행에서 이용 가능한 상품입니다. 하지만 조건이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캐피탈 상품에 비해 좋은 편은 아닙니다.

대출 금리는 최소 연 17.9%부터 시작합니다. 다른 상품들에 비해 금리가 다소 높은 편이지만 저축은행이므로 개인의 신용 평점 하락폭이 적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으로, 연단위 설정이 가능합니다. 대출을 이용하기 위한 자격으로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한 고객이 신청할 수 있습니다.

bnk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

  • 대출 한도 : 최대 1천만원
  • 대출 금리 : 최소 연 7.99%
  • 대출 기간 : 최대 5년
  • 대출 자격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1년이상 보유한 고객

bnk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 대출은 한도가 최대 1천만원 이내입니다. 알려드린 상품들 중 가장 낮은 한도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대출 금리는 최소 연 7.99%부터 시작하여 낮은 편입니다. 한도가 많이 필요하지 않지만 낮은 금리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5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설정은 연단위로 가능하며,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하고 있어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후기

이렇게 하나캐피탈을 비롯해서 다양한 상품들의 신용카드 소지자대출을 알아봤습니다. 모든 상품들이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있다면 직업과 상관 없이 7등급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입니다.

다만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캐피탈 상품들마다 조건과 한도, 금리가 모두 다르기 때문에 어떤 부분을 중점으로 둬야 할지 생각하시고 상품을 고르시는걸 추천합니다.

하나캐피탈과 bnk캐피탈은 최대 한도가 적은편이기 때문에 더 많은 한도를 원하시는 분들은 다른 상품들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에는 같이 보시면 좋을 자료들을 정리해놨습니다.

신용카드 소지자 대출 가능한곳 Top5 [클릭]

무직자 신용카드 대출 Best 9, 소지자를 위한 조건 정리 [클릭]

신용카드대출해드립니다 주의점과 믿을만한 3곳 [클릭]

러시앤캐시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신청방법, 조건 정리 [클릭]

여기까지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6 thoughts on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조건, 한도 확인하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