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전 금리 1%대 신생아 특례대출 받기더 알아보기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 신청방법, 조건, 후기 (e하나신용대출)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하나캐피탈 e하나신용대출은 당사 기준에 의해 대출 한도가 산정되는 분들이 인터넷으로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특히 한도가 높고 최저 금리가 낮은 편이라서 캐피탈 상품이긴 하지만 조건이 괜찮은 편입니다.

아래에서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의 한도, 조건, 금리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이 글에서는 하나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 즉시대출의 조건, 한도, 신청방법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이 보시면 도움이 될 상품들도 정리했으니 조건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최대 7,000만원
대출 금리최저 연 5.9%
대출 기간최대 120개월
대출 자격현 직장에 6개월 이상 재직 및 국민건강보험 가입 고객
당사 기준에 의해 대출 한도가 산정되는 고객

대출 한도

대출 받을 수 있는 최대한도는 7천만원입니다. 직장인들의 이용할 수 있는 신용대출 이기 때문에 한도가 높은 편입니다.

최소한도는 300만원부터 신청할 수 있습니다. 소액으로 이용하실 분들도 300만원 이상이라면 문제 없이 신청 가능합니다.

대출 한도는 개인의 신용평점에 따라 다르게 산정됩니다.

대출 금리

대출 받을 때 정해지는 금리는 최소 연 5.9%입니다. 캐피탈에서 이용하는 상품이지만 최소 금리가 낮은 편입니다.

최근 기준 금리 인상으로 1금융권 상품들의 금리도 많이 올라갔습니다. 요즘 시점으로 따져보면 최소 금리가 1금융권과 크게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최대로 올라갈 수 있는 금리는 16.9%입니다. 보통 대부업체의 경우 법정 최고금리인 20%까지 올라가는 경우가 많은데 이 상품은 그보다 낮은 금리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신용점수가 좋아졌을때 금리인하요구권도 신청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기간

해당 상품은 최대 10년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각이 짧지 않으므로 급하게 상환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더욱이 금리가 낮게 산정 되었다면 이자 부담도 크지 않기 때문에 천천히 상환하셔도 되겠습니다.

기간을 길게 잡아 이용 하시더라도 여유자금이 생기면 언제든지 조기상환이 가능합니다. 하나캐피탈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별도의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됩니다.

대출 자격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크게 두 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합니다.

첫 번째로 현 직장 6개월 이상 재직 및 국민 건강보험에 가입한 고객분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 그 외에 당사 기준에 의해 대출한도가 산정되는 고객분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직장에 최소한 6개월 이상 다닌 분들이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무직자 대출로 이용하기는 어렵습니다.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 신청방법

해당 상품은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해당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한도 조회 후에 나오는 한도를 토대로 신청하게 됩니다.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은 기본적으로 직장인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기 때문에 직업과 소득에 대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 필요한 서류를 요구하는 곳이 많은데요, 해당 상품은 스크래핑을 통해 소득 및 재직 확인을 하기 때문에 따로 서류를 준비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다만 스크래핑이 진행 불가하다면 관련 서류를 따로 준비하셔야 합니다.

서류가 준비되었다면 아래의 순서대로 대출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 하나캐피탈 e하나신용대출 홈페이지

2. 대출 한도 조회

3. 대출 신청

4. 대출 약정

5. 대출 확인전화

6. 대출금 입금

대출 약정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하므로 미리 준비해 주시면 좋습니다. 이렇게 알려 드린 방식대로 진행하시면 어렵지 않게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 신청하기

이 외에 잘 알려지지 않은 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관련 홈페이지에서 대표 상품 외에 다른 상품도 찾아보는것이 좋습니다.

이런 상품들은 아는 사람만 신청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과 다른 상품 조건 비교

아래에서는 같이 보시면 도움이 될 상품들을 정리했습니다. 위에서 알려드린 상품들과 조건을 비교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은 신용카드를 보유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한도가 높은 편은 아니지만 자격 조건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 대출 한도 : 최대 1,000만원
  • 대출 금리 : 최저 6.9%
  • 대출 기간 : 최대 48개월
  • 대출 자격 :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 및 사용실적이 있는 고객

대출 한도는 최대 천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에 비해 한도가 조금 낮은 편이지만 대출 자격이 까다롭지 않습니다.

대출 받을 때 정해지는 금리는 최저 6.9%입니다. 2금융권 중에서도 낮은 편에 속하는 금리입니다.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최대 48개월입니다. 4년 동안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도 높지 않기 때문에 여유롭게 상환하셔도 됩니다.

대출 자격으로는 본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1년 이상 보유하고 사용 실적이 있으신 분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머지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하나캐피탈 신용카드소지자대출 조건, 한도 확인하기

하나캐피탈 아파트론

하나캐피탈 아파트론은 아파트를 소유한 분들이 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담보설정 없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출 한도 : 최대 5,000만원
  • 대출 금리 : 최저 5.9%
  • 대출 기간 : 최대 120개월
  • 대출 자격 :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 (본인 또는 배우자 공동명의)

최대로 받을 수 있는 한도는 5천만원입니다. 보통 부동산 담보대출의 경우 한도가 꽤 높은편인데요, 이 상품은 담보설정이 없기 때문에 한도가 높지 않습니다.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보다 한도가 낮습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5.9%입니다. 2금융권 중에서도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이자 부담이 적은 상품입니다.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최대 120개월입니다. 담보를 설정 하지는 않지만 기간은 꽤 긴 편이라 급하게 상환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아파트를 소유한 고객이어야 하는데요, 본인 명의로 소유한 곳이거나 배우자 공동명의인 아파트도 가능합니다.

하나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

하나캐피탈 자동차 담보대출은 내 차를 그대로 타면서 높은 한도로 이용 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 대출 한도 : 최대 1억 원
  • 대출 금리 : 최소 연 4.9%
  • 대출 기간 : 12개월 ~ 60개월
  • 대출 자격 : 본인명의 차량 3개월 이상 소유자

최대한도는 1억원까지 가능합니다. 하나캐피탈 실시간 대출에 비해 한도가 매우 높습니다. 하지만 실제 한도는 본인이 보유한 차량가액에 따라 달라지므로 중고차 가격이 높은 차량을 보유하고 있어야 합니다.

대출금리는 최소 연 4.9%부터 시작합니다. 담보대출이라 그런지 금리도 낮은 편입니다. 이사 부담이 적은 편입니다.

대출기간은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합니다. 기간은 짧은편이 아니며, 대출실행일 기준 3년이 지났다면 중도 상환 수수료 없이 조기상환이 가능합니다.

해당 상품은 본인 명의의 차량을 3개월 이상 소유하고 있는 분이 이용할 수 있으며 차량은 출고 10년 이내로 제한됩니다.

하나캐피탈 원큐자동차담보대출 신청방법, 조건알면 최대 1억원

하나캐피탈 대출후기

이렇게 하나 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실시간 즉시대출 상품과 다양한 하나캐피탈 상품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하나캐피탈 무직자대출 상품은 아니지만 직장인이고 소득이 증빙된다면 별도 서류를 준비할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특히 한도도 이전에 비해 약 2천만원정도 늘어나서 목돈을 필요로 하는 분들에게 더 좋은 소식입니다. 최저 한도는 변한 것이 없습니다.

금리도 5.9%라면 현 시점에서 거의 1금융권 상품들에 준하는 금리가 되었는데요, 기준금리 인상으로 1금융권 상품들 대부분이 금리가 올랐지만 역으로 캐피탈 업체들의 금리는 내려갔습니다.

이럴 때는 오히려 이자 부담을 줄일 수 있으므로 잘 확인하고 신청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특히 최대 기간을 10년까지 설정할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띄는데요, 이전에는 5년까지만 가능했지만 최근 기간도 늘어난 것으로 보입니다. 일반 신용대출 상품에서 10년이라는 기간동안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기간도 길게 설정할 수 있으면서 금리도 낮은 편이라 여러모로 가성비가 좋다고 할 수 있겠네요. 우선 한도조회를 통해 어느정도 수준으로 대출을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고 대출 신청 여부를 결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같이 보시면 좋을 자료를 정리했습니다.

캐피탈 무직자대출 쉬운곳 Best17, 최저금리 원하면 입장 [클릭]

연체기록 있어도 대출 가능한곳 Best 15, 연체자 10등급대출 [클릭]

BNK캐피탈 무직자 대출 신용대출 조건, 후기 2021년

여기까지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 thought on “하나캐피탈 실시간 즉시대출 신청방법, 조건, 후기 (e하나신용대출)”

Comments are clos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