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감 전 금리 1%대 신생아 특례대출 받기더 알아보기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 신청 방법, 조건, 대환 후기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러곳에 분산된 대출을 합치거나 고금리 대출 상품을 저금리로 대환이 가능한 상품으로 채무통합 대환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20%가 넘는 고금리 대출을 이용중이신 분들이나 여러 곳에서 대출을 받으신 분들은 이자 부담을 줄이거나 신용 점수 회복을 위해서 채무통합대출이 꼭 필요합니다.

아래에서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의 한도, 조건을 확인하세요.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

  •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카카오톡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이 글에서는 애큐온캐피탈에서 이용할 수 있는 채무통합대출의 한도, 조건, 금리등을 정리했습니다. 또한 비교할 수 있는 타행 상품들의 조건들도 정리했으니 같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대출 한도 최대 1억원
대출 금리  최소 연 6.9%
대출 기간 최대 120개월
대출 자격 고금리 대출을 저금리로 전환하거나 분산된 대출을 통합하고자 하는 고객

대출 한도

해당 상품은 최대 1억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입니다. 다른 채무통합 대환대출 상품들을 보더라도 1억원까지 한도가 높은 상품은 흔하지 않은데요, 이 상품은 한도가 높은 편에 속합니다.

물론 한도는 당사 내부기준에 따라 산정되기 때문에 누구나 최대 한도로 받을 수는 없습니다. 최소 한도는 100만원부터 시작합니다.

채무통합이란 여러곳에 분산되어 있는 대출을 통합하는 것을 말합니다. 즉 여러곳의 대출금액이 1억원 이내라면 큰 문제없이 채무통합이 가능합니다.

대출 금리

대출 금리는 최소 연 6.9%부터 시작합니다. 금리는 제2금융권의 평균적인 수준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 금리는 법정 최고금리인 20%를 넘지 않는 선에서 이용하게 됩니다.

대출 금리가 높게 설정되었다고 하더라도 추후 신용 점수가 좋아지면 금리인하 요구권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기간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기간은 최대 120개월입니다. 연수로 따지면 10년이죠. 선택은 연단위로 가능합니다.

하지만 누구나 10년동안 이용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기간은 개인의 신용 평점과 대출 금액에 따라서 차등 설정됩니다.

또한 해당 상품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붙기 때문에 조기 상환을 하시려면 수수료 부담을 생각하셔야 합니다. 보통 수수료는 대출 기간이 1년을 기준으로 수수료가 달라지긴 하지만 보통 2.0%로 산정됩니다.

대출 자격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한 특별한 자격조건은 따로 있지 않습니다. 다만 목적에 해당하시는 분들이 이용가능 합니다.

목적이란 고금리 대출을 보유하고 있는 분들이 저금리 대출로 전환을 원하시는 분이나 여러곳에 분산된 대출을 하나로 통합하고자 하시는 분들이 해당됩니다.

다만 채무통합은 모든 대출 상품이 가능한 것은 아니고 카드사나 캐피탈, 저축은행의 신용대출만 가능합니다.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 신청방법

이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필요한 구비서류를 미리 준비하시고 온라인 대출신청을 진행하면 해피콜 응답을 통한 본인 확인 및 재직 여부를 확인하고 대출을 받게 됩니다.

필요한 서류는 아래와 같습니다.

구비 서류

  • 본인 확인 서류 : 주민등록증 사본 or 운전면허증 사본 중 택1
  • 소득 확인 서류 : 소득금액증명원, 건강보험 납부확인서, 국민연금 납부확인서 중 택1
  • 재직 확인 서류 : 재직증명서 또는 건강보험자격득실 확인서 중 택1

필요한 서류를 준비하셨다면 아래의 절차에 따라 신청이 진행됩니다.

  1. 간편 한도조회
  2. 온라인 대출 신청
  3. 구비서류 제출
  4. 해피콜 응답
  5. 입금내역 확인

대출 신청은 공동인증서만 가지고 있어도 쉽게 신청이 가능합니다. 만약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은 애큐온캐피탈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 신청하기

이 외에 잘 알려지지 않은 대출 상품들이 많이 있습니다. 관련 홈페이지에서 대표 상품 외에 다른 상품도 찾아보는것이 좋습니다.

이런 상품들은 아는 사람만 신청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과 타행상품 조건 비교

여기서는 애큐온캐피탈의 상품과 조건을 비교할 수 있는 타행 상품들을 정리했습니다. 각기 한도, 금리등이 다르므로 더 나은 조건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ok저축은행 대환대출

ok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환대출 상품은 갈아타기ok론입니다. 금리가 조금 높지만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 대출 한도 : 최대 5,000만원
  • 대출 금리 : 최저 연 16.8%
  • 대출 기간 : 12개월 ~ 60개월
  • 대출 자격 : 타사 대출을 이용중인 신규, 기존 고객이면서 나이스 신용평점 351점 이상인 자

대출 한도는 최대 5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큐온캐피탈과 비교하면 한도는 절반정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연 16.8%부터 시작합니다. ok저축은행의 상품들과 비교해보면 금리가 약간 낮은 편이지만 대환대출 상품들과 비교한다면 금리가 조금 높습니다.

대출 기간은 1년에서 5년 이내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금리가 높은 대신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조기 상환이 가능하고 이를 통해 1금융권 대환대출 상품으로 갈아탈 수도 있습니다.

대출 자격은 타사대출을 이용중인 신규 또는 기존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나이스 신용 평점 351점 이상이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ok저축은행 대환대출 갈아타기ok론 자격, 후기 (무직자 가능) [클릭]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SBI저축은행에서 이용할 수 있는 대환대출은 중금리(대환)입니다. ok저축은행에 비해서는 한도가 조금 높습니다.

  • 대출 한도 : 최대 6,000만원
  • 대출 금리 : 최저 연 9.9%
  • 대출 기간 : 최대 120개월
  • 대출 자격 : 타 기관 신용대출을 이용중인 우량 직장인 고객

대출 한도는 최대 6천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에 비해서는 한도가 낮은 편이지만 ok저축은행보다는 한도가 높습니다.

대출 금리는 최저 9.9%부터 시작합니다. 2금융권이지만 금리가 낮은 편이며, SBI저축은행의 다른 상품들과 비교하더라도 금리가 낮은 상품입니다.

대출 기간은 최대 120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간은 대출 금액에 따라서도 달라지는데요, 대출 금액이 2천만원 이상이어야 최대 기간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출 자격은 타 기관 신용대출을 이용중인 우량 직장인 고객이 이용할 수 있으며 나이스 신용 평점 350점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대환대출 중금리 신청방법, 조건, 후기 (6천만원) [클릭]

정부지원 대환대출

대환대출도 정부에서 지원받는 상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햇살론과 사잇돌이 있는데요, 정부지원대출 특성 상 소득기준과 신용 점수 기준을 만족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권 상품들에 비해 한도가 낮은 편이긴 하지만 금리가 낮고 정부에서 지원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믿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에서 확인하세요.

정부지원 대환대출 가능한 곳 Top 7, 1금융권, 무직자 포함 [클릭]

채무통합대환대출 후기

이렇게 애큐온캐피탈의 상품과 조건 비교를 위한 타행 상품들도 정리했습니다. 해당 상품은 캐피탈이지만 다른 상품들에 비해 한도도 높고 최저 금리도 낮기 때문에 조건이 좋은 상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조금만 찾아보더라도 한도가 1억원 이내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은 흔치 않기 때문입니다. 기존 대출금이 많아 다른 상품들로는 채무통합 대환대출이 어려울 경우 이 상품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중도상환 수수료가 있다는 점은 단점이 될 수도 있습니다. 추후 1금융권 대환대출을 이용하려는 생각이 있었다면 말이죠. 아무래도 1금융권이 금리가 더 낮기 때문에 효과적인 대환대출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1금융권에서는 채무통합 상품이 없기 때문에 2금융권에서 채무통합을 하고 1금융권 상품으로 대환대출을 하는 방법을 이용하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 빠른 전환을 위해서는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어야 불필요한 지출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외에 같이 보시면 좋을 자료를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채무통합 대환대출 되는곳, 방법, 후기 (정부지원, 1금융권 포함) [클릭]

1금융권 대환대출 가능한 곳 은행별 비교 (국민, 정부지원 포함) [클릭]

무직자 대환대출 가능한곳 너무나 쉬운 1금융권 포함 [클릭]

여기까지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1 thought on “애큐온캐피탈 채무통합대출 신청 방법, 조건, 대환 후기”

Comments are closed.